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 런칭


입력 2015.12.17 15:31 수정 2015.12.17 15:33        김영진 기자

선베리 퍼퓸하우스의 향료로 10가지 향 출시...3개월간 분더샵 청담서 판매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을 런칭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고급스럽고 희소성 있는 향을 소비하는 프리미엄 퍼퓸 시장을 겨냥해 캔들, 디퓨저 등에 담은 퍼퓸 전문 브랜드 '벨먼(Veilment)'을 17일 출시했다.

벨먼 브랜드는 'Veil(가려진)'과 'Moment(기억)'의 합성어로, 누구나 베일에 가려진 듯 아련하지만 마음 속 깊이 남아있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착안해 향을 만들어냈다.

벨먼은 이그조틱 아시아(Exotic Asia), 프레쉬(Fresh), 스위트(Sweet), 센슈얼(Sensual) 등 4가지 컨셉을 통해, 2만여가지 향 라이브러리를 갖춘 LG생활건강 향 전문 연구소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최고급 향료로 10가지 향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향으로 '언익스펙티드 로즈', '글래스, 그래스' 등이 있다.

브랜드 특유의 향뿐만 아니라 캔들 및 디퓨저 용기 디자인 역시 각 컨셉에 맞는 다크 그레이, 청록, 브라운, 와인 4가지 컬러를 입혀 마치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이아란 브랜드 담당자는 "급성장하는 향 시장 규모에 따라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향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독특한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시킨 퍼퓸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벨먼은 홈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캔들 10종, 디퓨저 10종, 퍼퓸 스프레이 3종과 바디 케어 라인으로 핸드크림 1종을 출시하며 모든 제품은 3개월 간 서울 청담동 분더샵에서 판매된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