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EB하나은행,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출시


입력 2015.11.06 11:10 수정 2015.11.06 11:22        김영민 기자

최대 연 15.5% 금리 효과

김정기 KEB하나은행 부행장(왼쪽 네번째)과 이인영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왼쪽 다섯번째)이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출시 제휴 조인식에서 회사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5일 이베이코리아와 서울 역삼동 이베이 한국본사에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출시 제휴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김정기 KEB하나은행 마케팅그룹 부행장과 이인영 이베이코리아 부사장 및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 KEB하나은행이 제휴를 통해 최대 연 15.5%의 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매월 10만원 납입 가정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금리 연 2.5%(기본금리 연 1.80% + 우대금리 연 0.7%)와 하나카드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G마켓·옥션 적금 고객용 하나멤버스 1Q카드'를 발급 받아 온라인 쇼핑몰 및 G마켓, 옥션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55만원(금리효과 환산 시 연 7%) 캐쉬백을 제공받는다. 또 적금 가입 후 제공 받은 쿠폰 번호를 G마켓, 옥션에 등록 시 1년간 해당 쇼핑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9만(금리효과 환산 시 연 6%) '스마일포인트' 제공으로 적금 최대금리 연 2.5%외 연13%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금융과 온라인 쇼핑몰 회사와의 만남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 제고를 위한 Youth’s 제휴상품, 하나맴버스, 비대면 금융실명제 대응 상품 등 전략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상호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mosteve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영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