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가을맞이 '감성마케팅' 펼쳐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 적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각광
동부대우전자는 6일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선보이며 가을철을 맞아 '감성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 클래식 냉장고'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한 블로그 게시물 주소(URL)를 행사 홈페이지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79리터 더 클래식 냉장고를, 2등(3명)에게는 20리터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지난해 연말 출시한 '더 클래식 냉장고'는 국내 최초 120리터, 80리터급 소형 인테리어냉장고로 크림화이트, 민트그린 등 기존 냉장고와 차별화된 컬러를 적용한 외관에 라운드형 도어와 프레임을 통해 ‘레트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지난 연말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 1500대 이상을 유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출시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역시 크림 화이트 색상에 은색 도어손잡이와 조그 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해 월평균 1000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복고풍 디자인의 전자제품이 기성세대뿐 아니라 젊은 세대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면서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고 멋스럽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 클래식 제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