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부문, 갤럭시 모델로 차승원 발탁


입력 2015.09.14 09:36 수정 2015.09.14 09:47        김영진 기자

신규 라인 '사르토리얼 테크' 홍보 및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의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의 차승원은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출시한 고기능성 상품인 '사르토리얼 테크'라인 홍보는 물론, 홍보 영상 출연 및 이벤트 활동 등 갤럭시 홍보대사 역할을 할 계획이다.

갤럭시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은 고급스러운 외관에 발수·방풍·투습·투습·보온 등의 아웃도어 기능을 내부에 적용해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상품이다.

한편 갤럭시는 차승원과 함께 '스파이'를 컨셉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영화 속 스파이의 모습처럼 겉으로는 단지 멋있는 남성이지만 옷 안에 숨겨진 기능들로 다양한 일들을 펼치는 것을 착안, 갤럭시 '사르토리얼 테크'라인을 세련되게 커뮤니케이션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차승원과 배우 김인권이 참여한 갤럭시 홍보 영상은 오는 10월 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숍(www.ssfshop.com)과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fashion.com)는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1사업부장 최훈 상무는 "갤럭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올 가을 겨울 시즌 첫 출시하는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모델로 차승원씨를 선택했다"라며 "늘 새로운 전술과 전략으로 대한민국 남성복 1위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