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J렌터카, 제주서 폭스바겐 인기차량 운영


입력 2015.08.06 11:58 수정 2015.08.06 11:59        윤정선 기자

파노라마 선루프 등 고급 옵션 장착

기간별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AJ렌터카는 제주지점에서 폭스바겐 인기차량 5종을 운영한다. ⓒAJ렌터카

AJ렌터카가 제주에서 폭스바겐 인기차량 30여대를 운영한다.

AJ렌터카(사장 윤규선)는 성수기를 맞아 제주지점에서 티구안, 더비틀 등 폭스바겐 인기차량 5종을 신규 도입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폭스바겐 차량은 총 30여대다. 모두 파노라마 선루프, 내비게이션 등의 고급 옵션이 장착된 디젤 차량이다.

AJ렌터카는 폭스바겐 인기차종 티구안, 더비틀, 파사트, CC, 투아렉으로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아울러 차종별로 노랑, 빨강색 등 여러 색상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AJ렌터카 제주지점에서 폭스바겐 차량 대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와 앱(App), 고객센터(1544-16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AJ렌터카 무료 회원가입 시 기간별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AJ렌터카는 성수기를 맞아 최근 제주지점에 400대를 증차했다. 이에 현재 총 2200여대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AJ렌터카는 제주 공항지점의 특성상 대기시간이 긴 점을 고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사전에 결제, 계약서 작성까지 완료한 고객은 지점 데스크를 방문하지 않고 현장에서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오태희 AJ렌터카 제주본부장은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맞아 선루프, 내비게이션이 포함된 인기 수입차량 5종을 신규 도입했다"며 "소중한 여름 휴가기간 특별한 차량을 저렴한 렌탈료로 제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