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타이어,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 3년 연장


입력 2015.06.17 14:32 수정 2015.06.17 14:36        김영민 기자

유럽 시장 중심으로 글로벌 마켓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휘장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3년 연장하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2년 유럽 최대 규모의 명문 축구 클럽 간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2017/18 시즌까지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로써 한국타이어는 주력 시장인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대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경기장 보드 및 LED 광고판, 미디어 월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브랜드 노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한국타이어 브랜드와 연계해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로고, 휘장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유럽 최대 축구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의 공식 스폰서십 연장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tier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인들이 스포츠를 즐기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mosteve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영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