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출시 이후 15일만
미샤의 '허니버터팩'이 인기를 끌고 있다.
19일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측에 따르면 허니버터팩은 지난 1일 출시 이후 1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비슷한 종류의 신제품이 1만개 판매되는데 보통 두 달 정도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4배 이상 빠른 속도다. 일 평균 판매 수량은 700여개로 미샤데이 행사 기간이었던 지난 10일에는 하루 동안 2000개 이상이 팔려나갔다.
허니버터팩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프랑스산 고메버터 추출물, 감자 등을 이용해 만든 워시오프팩이다. 세안 후 얼굴에 발라준 뒤 10분 후 씻어내면 된다.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 정필회 팀장은 "최근 제과시장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과자의 원료가 실제로 피부관리 시 많이 사용되는 재료들이라는 점에 착안했다"며 "각각의 재료들도 훌륭하지만 이들을 모아 놓았을 때 훨씬 좋은 효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