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에게 배운다…사례집 '연' 발간
'인연 (연)+익힐 (연)' 뜻 담고 있어…임직원과 RC 교재로 활용
삼성화재가 고객감동 사례를 RC 교육에 적극 활용한다.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객감동 사례 15편을 담은 '연'을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화재 임직원과 보험설계사(Risk Consultant, RC)는 연을 통해 고객의 소중함을 간접적으로 접하게 될 전망이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신입 RC 교육에 연을 교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태 삼성화재 소비자정책팀장은 "연은 고객과 소중한 인연을 뜻하는 '緣'(인연 연)과 고객을 위해 하루하루 익히고 단련한다는'練'(익힐 연) 등 두 의미를 담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과 RC의 고객만족 의식과 실천력을 높여 고객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새해 금융소비자 보호와 영업 현장의 고객만족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연수원에 'CS 아카데미' 강의장을 마련하고 교육전담 인력 6명도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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