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화재, 차태현·송재림·정유미·김창완 4인4색 광고 눈길


입력 2014.12.29 17:06 수정 2014.12.29 17:10        윤정선 기자

차태현·송재림·정유미·김창완 소비자의 다양한 심리 풀어

삼성화재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봄' TV CF ⓒ삼성화재

배우 차태현에 이어 삼성화재 TV CF 모델이 공개됐다.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봄' 광고 모델로 차태현에 이어 송재림, 정유미, 김창완을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히면서 TV CF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제대로 봄' 편의 송재림은 겉모습뿐만 아니라 숨겨진 모습까지 보여준다며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꼼꼼히 봄' 편에서 정유미는 천진난만한 미소로 봄날의 화사함을 화면 속에 담았다. 이어 김창완은 '앞서 봄' 편에서 중장년층의 모습을 무겁기보다는 오히려 경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모델 4인마다 소비자의 다양한 심리와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삼성화재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봄은 점점 불안정해지는 시대에 따뜻한 '봄'을 닮은 보험이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이번 TV CF 모두 고객을 '제대로 보고, 꼼꼼히 보고, 앞서 보겠다'는 삼성화재의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파트장은 "좋은 보험은 세상의 모든 불안함에 맞서 더욱 밝은 오늘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보험"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당신의 봄'이 대한민국 5000만 국민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 당신의 봄 광고는 TV를 비롯해 라디오, SNS, 삼성화재 홈페이지(samsungfire.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