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화재, '당신의 봄' 첫 CF 모델 차태현


입력 2014.12.12 10:29 수정 2014.12.12 10:33        윤정선 기자

고객을 '봄(Seeing)'과 고객에게 '봄(Spring)'을 주겠다는 뜻 담아

삼성화재 신규 브랜드 '당신의 봄' CF 속 배우 차태현.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신규 브랜드 '당신의 봄' 첫 광고 모델로 배우 차태현을 선정했다.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지난 11일 신규 브랜드 당신의 봄 론칭 이후 첫 번째 CF 주인공 배우 차태현이 출연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광고에서 차태현은 "우리는 봄, 당신을 봄, 제대로 봄"이라는 목소리와 함께 꽃 속에서 등장한다. 특히 차태현은 추운 날씩 속에서 진행한 촬영에도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한다. 또 전직 가수다운 노래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삼성화재의 신규 브랜드 당신의 봄은 고객을 제대로 봄(Seeing), 꼼꼼히 봄, 앞서 봄을 뜻하면서 동시에 밝고 희망찬 봄(Spring)을 고객에게 드리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파트장은 "당신의 봄은 삼성화재의 브랜드 정신 '좋은 보험'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불안함에 맞서 더욱 희망찬 봄을 만드는 일에 삼성화재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를 제작한 박찬규 제일기획 프로는 "따뜻하고 희망찬 '봄'처럼 모든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았다"면서 "올겨울 추운 날씨를 힘겹게 보내시는 분들이 따뜻한 희망을 품을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 프로는 이어 "후속 CF에서도 당신의 봄에 어울리는 다른 주인공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마음에 봄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화재는 두 번째 광고 주인공도 이달 안에 공개할 예정이다. 당신의 봄 광고는 삼성화재 홈페이지(samsungfire.com)와 버스, TV, 라디오,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