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IA생명, 온라인 광고 '청춘, 군대를 가다' 대상 수상


입력 2014.11.21 14:12 수정 2014.11.21 14:16        윤정선 기자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고객과 소통 의지 담아

지난 6월 첫 공개 이후 누적 조회수 600만건 돌파

지난 19일 AIA생명보험(대표이사 다니엘 코스텔로)의 온라인 동영상 캠페인 '청춘, 군대를 가다'가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AIA생명

AIA생명보험의 동영상 캠페인이 정부로부터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AIA생명보험(대표이사 다니엘 코스텔로)은 지난 19일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이 대상(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 광고 중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AIA생명의 '청춘, 군대를 가다'는 입대를 앞둔 20대 모습을 다뤘다. 특히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 솔직한 심정을 영상 속에 고스란히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AIA생명은 '군대'라는 키워드를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보험사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동영상에 담았다.

동영상은 온라인 채널만 겨냥했음에도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월 첫 공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600만건을 넘었다.

AIA생명 관계자는 "'청춘, 군대를 가다'는 AIA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의 일환으로 제작됐다"면서 "지난 10월에도 창의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아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Spikes Asia)'에서 동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