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취향과 기능성 고려한 폭 넓은 제품군...최적의 수면 솔루션 제공
시몬스는 매트리스 라인업을 30여종으로 대폭 확대해 각 제품별로 소재와 기능성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 확대로 모든 유통 채널에서 기능별 소재별로 각기 차별화된 제품 30여 종 이상을 보유하게 된 시몬스는 개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매트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확대 개편으로 소비자들은 원하는 가격대에서 보다 쉽고 폭 넓은 선택까지 가능해졌다. 시몬스는 백화점 매장에 신규 매트리스 8종, 대리점 매장에 신규 매트리스 5종을 우선적으로 선보이고 8월 말까지 30여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 확대는 오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숙면을 생각하고 침대를 재정의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매트리스 선택의 폭을 넓혀 자신에게 맞는 명확한 구매 기준을 제공하며, 품질 기준은 한층 높아지고 엄격해졌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