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새 광고 캠페인 인기몰이
오늘의 희생보다 현재를 충실하게 살아가길 강조
보험이 고객의 미래 책임지고, 오늘 편안하게 살라는 메시지 전달
현재를 충실하게 살라는 한화생명 광고가 화제다.
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당신답게 오늘을 사세요'가 공감 가는 메시지와 새로운 제안으로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아픔 없이 성공 없다', '1년만 미쳐라' 같이 주위에서 흔히 듣게 되는 사회적 압박에 대해 미래를 위한 오늘의 희생보다 자신만의 가치 기준에 따라 현재를 충실히 살아가길 강조하고 있다.
이런 메시지를 고객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한화생명은 영상 '당신다운 오늘을 묻다'를 제작해 유투브 등에 퍼트리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나답게 오늘을 사는 방법을 담아낸 '공감캘린더'를 연재하면서 페이스북 팬수가 한달만에 7000명 증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당신답게 오늘을 사세요"라는 메시지 전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오는 8월29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직접 쓴 종이편지를 한화생명 FP를 통해 응모하면 대상 1명에게 200만원 상당, 우수상 8명에게 100만원 상당 상품권 등 총 29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life)에서도 오는 8월22일까지 '오늘의 공감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에 따라 계속 업데이트되는 공감 메시지를 공유하면 총 6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광고는 보험이 고객 미래의 걱정을 책임짐으로써 오늘을 행복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 보험의 본질을 강조한 것"이라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따뜻한 동반자로서 이와 같은 보험의 가치를 마케팅, 상품 및 서비스에 접목해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