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엑소 백현, 심경 고백글 돌연 삭제…무슨 일?


입력 2014.07.17 17:41 수정 2014.07.17 17:44        부수정 기자
백현 심경글 삭제 ⓒ SM

소녀시대 태연과의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힌 엑소 백현이 심경글을 돌연 삭제했다.

백현은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긴다"라고 전했다.

백현은 "글을 쓰고 지우기를 여러 번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할 용기가 부족했다.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 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 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지 않을지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하다"며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백현은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하다. 그리고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 더는 팬 여러분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백현은 이어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다. 그리고 엑소는 소중한 이름이다. 엑소를 가볍게 표현한 적은 없었다.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엑소 백현이 되겠다. 꼭 이 글만은 진심이 되길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이후 백현은 이 글을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