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이스쿨:러브온' 이성열 시청률 공약, “명동서 춤 출 것”


입력 2014.07.07 15:55 수정 2014.07.07 15:57        김유연 기자
7일 오후 KBS 2TV의 새 금요 판타지 성장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KBS2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이 ‘하이스쿨:러브온’의 시청률 공약을 내놨다.

7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는 배우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성준해 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S2 금요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시청률 10%가 넘는다면 어떤 공약을 펼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이성열은 “명동 한복판에서 5분 동안 춤을 추겠다”고 언급했고, 이에 남우현은 “성열씨 춤을 영상을 찍어 SNS에 올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김새론은 "(시청률 공약에 대해) 아직 생각한 게 없다"고 수줍게 말했다.

극중 신우현 역의 남우현은 천국고등학교의 전학생으로 악동 고딩 역을 맡았다. 수준급의 노래와 연주 실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많지만 정작 본인은 여자들에게 관심이 없다.

남우현과 같은 반 동급생이자 숙명의 라이벌 역을 펼칠 이성열은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다. 반면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품고 삐딱하게 표현한다는 점이 우현과 닮았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성장 로맨스드라마다. 총 20부작으로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