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부킹닷컴' 이벤트 진행
예약 고객 3팀 선정 후 싱가폴 특급호텔 숙박권 및 조식 제공
삼성카드가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국내 카드사 최초로 세계 최고 온라인 호텔예약 업체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이용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7월 말까지 삼성카드 여행 홈페이지(travel.samsungcard.com) 접속 후 부킹닷컴에서 자사 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회원 대상 최저가에서 추가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이 기간 중 고객 3팀을 선정해 최대 150만원 상당 싱가폴 특급호텔 숙박권과 조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달 말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페닌슐라 엑셀시어(Peninsula Excelsior) 등 8개 싱가폴 특급호텔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룸 업그레이드와 2인 무료 조식권을 선물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개별 자유여행 트렌드에 따른 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킹닷컴은 한해 1억800만 회원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온라인호텔 예약 서비스 업체다. 지난해 JD파워보고서에서 온라인 여행 사이트 중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세계 202개국에 48만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한국어 상담이 가능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