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연애', 엄정화-박서준 베드신 메이킹 영상 '아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의 주인공 엄정화, 박서준의 아찔하면서도 유쾌한 베드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두 주연 배우의 아찔하면서도 유쾌한 베드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엄정화와 박서준은 침대 위에 누워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엄정화의 적극적인 스킨십에 웃음이 터진 박서준의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앞서 '마녀의 연애'에서 박서준은 "엄정화 누나와의 베드신에 대한 강렬한 기억이 있다"며 "5시간을 벗고 촬영하니 편하고 내 집 같았다"며 남다른 촬영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마녀의 연애' 속 지연-동하 커플은 아찔하면서도 통통 튀는 유쾌함이 가득한 연상연하 커플로, 시청자들도 함께 이들의 모습을 보며 웃을 수 있을 것"이라며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 풍성한 웃음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엄정화와 박서준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는 결혼을 앞두고 사라진 남자친구 때문에 사랑을 믿지 않는 39살 열혈 기자 반지연(엄정화)과 겉으로는 밝은 열혈 청년이지만 사고로 여자친구를 잃은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25살 윤동하(박서준)의 로맨스를 그린다.
JTBC '무정도시',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를 만든 이정효 감독이 연출하고 신예 이선정 작가와 '후아유'의 반기리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