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 금융상품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벤트 진행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금융상품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대표이사 이학상)은 '무배당 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이 '2014년 제19회 매경 금융상품대상'에서 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라이프플래닛은 브랜드 론칭 3개월 만에 금융상품·서비스 부문에서 2연패를 달성했다. 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 12월 자사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 서비스에 대해 '배타적 사용권'을 취득했다.
무배당 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은 최소 월 3만원만 부담하면 가입할 수 있다. 계약 후 1년 이내 해지해도 95% 이상 돌려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 상품은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연금보험 가입자가 자신이 정한 연금수령 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지난해 '페이스메이커'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을 취득한 데 이어, 이번 매경 금융상품대상에서도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고 보험 본연의 목적에 충실해 사회적으로도 보탬이 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에서 '은은하게 위대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상 수상 관련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라이프플래닛 상품을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 후 △은반지 △은수저 △은메달 초콜릿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