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자작곡 뮤비' 아이유, 모델 장기용과 달콤한 키스신


입력 2013.12.20 15:24 수정 2013.12.20 15:30        데일리안 연예 = 김민섭 객원기자
아이유는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금요일이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으로 분했다. ⓒ 아이유 뮤직비디오

아이유가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모델 장기용과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아이유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와 ‘크레파스’ 등 신곡 2곡이 추가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타이틀곡 ‘금요일에 만나요’는 스윙 리듬을 가미한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센스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룹 히스토리의 보컬 장이정도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고조시켰다.

아이유는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금요일이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으로 분했다. 상대역으로는 앞서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장기용이 등장했다. 특히, 장기용은 아이유와 가로등 밑에서 달콤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26일부터 총 1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