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UFO 출현, 한 마을에서 본 사람만 무려...
11월 20~24일 사이 풍력발전소 근처 상공에서 자주 발견…목격자 속출
영국 서남부에 위치한 데번주(Devon) 북쪽 상공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가 발견됐다.
영국 주간지 노스데번저널(North Devon Journal)에 따르면 지난 11월 24일(현지시각) 사진작가 롭 티블레스(Rob Tibbles)는 우연히 풍력발전소를 지나다 하늘에 이상한 물체가 떠있는 것을 포착했다.
그 자리에서 곧바로 사진을 찍어 확대해 본 그는 깜짝 놀랐다. 둥근 타원형의 옅은 회색을 띤 영락없는 UFO였다.
미스터리로만 남겨져있던 UFO를 직접 발견했다는 사실에 롭은 흥분했고, 이 사진을 3단계로 확대해 신문사에 보냈다.
이 사진이 보도되자마자 데번의 일부 주민들은 ‘나도 하늘에 떠있는 이상한 물체를 본 적 있다’며 해당 신문사에 관련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데번 주민 에리카(Erica Whiteley)는 “금요일 밤(22일) 5시께 남편과 함께 하늘에서 밝은 빛을 띤 이상한 물체를 보았다”며 “내가 본 것은 롭이 공개한 UFO사진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고 주장했고, 또 다른 주민 제클린(Jacqueline Leighton Boyce) 역시 “11월 23일 황혼에 물들어 가고 있는 하늘에 밝은 빛을 띤 이상한 물체가 번쩍거렸다”며 당시의 비디오 촬영 영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