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일 펼쳐질 예정이던 2025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kt 위즈의 수원 경기가 비로 취소됐다.
지상파 중계로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던 이날 경기는 빗줄기가 굵어지자 결국 취소 결정이 내려졌다.
이 경기는 추후 편성된다.
살라, 중동 이적설 뒤로하고 리버풀 잔류…주급 얼마?
모하메드 살라가 중동 이적설을 뒤로 하고 리버풀에 잔류한다.리버풀은 11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라와 2년 재계약을 맺었다. 살라는 2027년까지 리버풀과 함께 할 예정이다. 안필드에서 8년의 시간을 넘어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영예를 쟁취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발표했다.살라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리버풀과 계약 만류 예정이었다. 그러면서 천문학적인 액수를 받고 사우디 클럽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에 휩싸이기도 했다.올 시즌 선보인 퍼포먼스는 커리어 하이에 해당한다. 공식전 45경기에 출전한 살라는 3…
‘모두가 1할대’ 김혜성, 이 와중에 홈런포까지…다저스 콜업은?
김혜성(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이 이번에는 홈런까지 터뜨렸다.LA 다저스 산하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마이너리그 트리플A) 소속의 김혜성은 12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델 다이아몬드에서 펼쳐진 ‘2025 마이너리그’ 라운드록 익스프레스(텍사스 레인저스 산하)전에서 1번 타자(중견수)로 출전해 첫 타석에서 홈런을 쏘아 올렸다.김혜성은 한국계 데인 더닝의 가운데 몰린 싱커(147km)를 공략해 우측 담장 넘어가는 홈런을 만들었다. 타구 속도는 160km를 훌쩍 넘겼다. 마이너리그 12경기 출전 만에 터진 첫 홈런이다.이후 안타는 없었지…
‘홈런에 눈 야구까지’ 완전체로 거듭나는 이정후
1회 첫 타석에서 우중간 담장 넘어가는 3점포볼넷 2개까지 추가하며 OPS 10할, NL 8위
기다렸던 이정후 시즌 첫 홈런, 양키스 상대로 3점포
기다렸던 이정후(샌프란시스코)의 시즌 첫 홈런이 터졌다.이정후는 1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브롱스에 위치한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인터리그 3연전 첫 경기 3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 홈런을 기록했다.이정후는 0-0으로 맞선 1회초 무사 1, 2루 찬스에서 타석에 등장해 양키스 선발 마커스 스트로먼을 상대로 3점 홈런을 터뜨렸다.이정후는 볼카운트 1볼-1스트라이크 상황에서 스트로먼의 3구째 싱커를 걷어올려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3점 아치를 그렸다. 타구 속도는 100.5마…
임성진·이다현 어디로?…V리그 ‘쩐의 전쟁’ 누가 웃을까
실력에 스타성 겸비한 임성진, 남자부 최대어국가대표 미들블로커 이다현, 보상 선수 없는 C등급
한동훈, 유승민 경선 불출마에 "오세훈 이어 큰 결단…내가 꼭 이길 것"
현대차·기아, 유럽 힘 쏟으려니… 中 BYD '최대 적수'
"지방에도 기회 있어야" 최태원 회장이 제안한 첫 실험은
홍준표 "오늘부터 '백수' 아닌 취준생…청와대 취직해 5년간 매진"
"평범한 부부 성관계가 아니었는데 역시…" 체액테러男 전처도 경악
대놓고 악수 무시한 트럼프, UFC 귀빈석 그녀 누구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스마트폰·PC 관세 제외 및 추경 ‘주목’…이번주 코스피 2350~2550 전망
美관세국경보호국, 11일 스마트폰 및 노트북 등 상호관세 제외 발표국내 제조업계와 당국, 증권업계 불확실성 일단 해소됐다며 안도감정부, 이번주 구체적 추경안 발표 예정…‘10조+α’ 증액 기대감
[트럼프 스트레스] 트럼프, 반도체 관세 질문에 “14일에 답하겠다”
[트럼프 스트레스] 삼성·애플 한숨 돌렸다…美 "스마트폰·반도체 상호관세 부과 제외"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