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임태희 경기교육감, "경기교육정책, 교육가족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닿을 수 있도록"


입력 2025.03.28 16:16 수정 2025.03.28 16:16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2025 경기교육 홍보담당자 소통 간담회 개최

효과적 경기교육 정책홍보 위한 홍보 기획 및 협업 방안 제시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8일 '홍보담당자 소통 간담회'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제공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경기교육 정책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닿고 참여할 수 있도록 소통해야 한다"고 말했다.


28일 남부청사에서 열린 '경기교육 홍보담당자 소통 간담회'에서 임 교육감은 "아무리 좋은 정책이 있어도 현장에서 반응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임 교육감은 "서로 눈을 맞추면서 대화하고 공감하는 것이 소통"이라며 "진정한 소통을 통해 경기교육 정책이 학생, 교직원, 학부모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닿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이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모든 현장에서 더 좋은 교육 환경을 만드는 데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오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는 경기교육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등 경기교육 홍보담당자 110여명이 참여해 새로운 경기교육 정책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홍보 기획과 협업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간담회의 구체적 내용은 △2025년 경기교육 정책홍보 목표 공유 △2025 경기교육 홍보담당자 네트워크 활성화 계획 △2025 교육지원청 및 학교 정책 소통 활성화 계획 △사안별 언론 대응 교육 △홍보담당자 간 소통의 시간 등이다.


2025년 경기교육 정책홍보의 목표는 '학교 현장 중심·사례 중심' 소통 활성화다. 경기교육 정책을 적용한 학교와 지역사회를 직접 찾아가 교육 현장의 실천 사례를 확인하고, 디지털 제작물을 통한 소통과 홍보 기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