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양시, '오! 만보기' 진행 이정용 배우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5.03.28 13:24 수정 2025.03.28 13:24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2023년부터 안양서 '사랑의 짜장나눔' 봉사활동

이 홍보대사 "전국에 안양 홍보 위해 노력"

최대호 안양시장(왼쪽)과 이정용 안양 홍보대사.ⓒ안양시 제공

경기 안양시가 배우, MC, 가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정용(56)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28일 오전 9시20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안양시 시정홍보위원, 공무원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다.


이 홍보대사는 앞으로 2년간 안양충훈벚꽃축제 등 시정 홍보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 홍보대사는 1993년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데뷔해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MBC 코미디대상' 남자 신인상과 'SBS 연예대상' 베스트 패밀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 2019년부터 KBS '6시 내고향'의 '고향을 부탁해 오! 만보기' 코너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오케이좋아 연예인봉사단'을 통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2023년부터는 안양시에서 '사랑의 짜장나눔' 봉사활동을 해왔다.


이 홍보대사는 이날 위촉패를 받으며 "안양시에서 봉사활동을 더 많이 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했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봉사뿐만 아니라 전국에 안양시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시장은 "봉사활동에 대한 열의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고, 안양시 홍보대사가 되신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안양시민과 많은 시간 함께 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는 홍보대사가 되시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