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다이아 출신 안솜이 “김광수와 교제는 허위주장…가세연에 법적 대응”


입력 2025.03.28 09:34 수정 2025.03.28 09:3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다이아 출신 안솜이가 자신을 둘러싼 허위주장을 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모던베리코리아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는 28일 “2024년 3월2일 가로세로연구소가 올린 ‘걸그룹 다이아 멤버끼리 한 남자 쟁탈전’ 영상에서 안솜이가 포켓돌스튜디오 김광수 대표와 사귀었다는 주장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추후 모든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법적 대응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유포 및 확산에 가담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당사는 이와 관련된 증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형사 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소속사는 가로세로연구소 뿐만 아니라 안솜이 관련 각종 악성 댓글에도 법적 조치하겠다는 입장이다. 모덴베리 관계자는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안솜이 아티스트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이 지속적으로 확인되고 있다”며 “이에 대한 정황을 면밀히 검토하였으며, 아티스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안솜이는 2017년 다이아 멤버로 합류했으나 2019년 사실상 팀에서 나왔다. 이후 2021년부터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해왔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