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입력 2025.02.28 08:35 수정 2025.02.28 08:3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신세계L&B

신세계L&B는 오는 3월1일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Wine&More) 데일리 이문점 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신세계 L&B가 단독으로 수입하는 ‘투핸즈’, ‘콜롬비아 크레스트’, ‘로버트 몬다비’ 등을 비롯해 1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한다.


경희대, 한국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인근에 위치한 만큼, 대학생 등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코노수르’, ‘G7’ 등 가격 접근성 좋은 대표 상품을 내세운 MD 구성으로 상권을 대표하는 주류 전문점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와인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 ‘와인앤모어 TOP 10’ 등 주제별 와인을 보기 쉽게 진열 하였으며, 데일리 와인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묶음 할인 헹사도 계획하였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지하철1호선 외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 한다. ( 2, 4주차 수요일 휴무)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명 와인 ▲살롱 2013, ▲알마비바, ▲샤또 딸보 와 인기 위스키 ▲글렌 터렛 12년 등 인기 제품을 한정 판매 하며, ‘콜럼비아 크레스트’, ‘코노수르’, ‘G7’ 상품 등도 할인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는 건전한 주류문화를 조성하는 주류 전문 플랫폼으로 와인앤모어데일리 이문점은 와인을 시작하는 음용층 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점포” 라며 “신세계L&B의 주류 유통 및 판매 역량을 발휘해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즐거운 주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