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컨콜] 네이버 "넷플릭스 제휴로 멤버십 가입자 1.5배 늘어"


입력 2025.02.07 09:57 수정 2025.02.07 10:06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데일리안DB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7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짧은 기간이지만 넷플릭스와의 제휴로 일평균 신규 가입자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다"며 "신규 가입자의 네이버 쇼핑 내 지출도 가입 전보다 3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가입자 중 객단가, 주문 건수 등 대부분의 쇼핑지표에 있어 타 연령 대비 높은 성향을 보이는 30~40대 유입이 60% 이상으로 향후 로열티 높은 고객층으로 전환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번들링 전략의 이탈율도 낮고 장기적으로 쇼핑 생태계에 안착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며 "배송과 멤버십을 보완해서 견고한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스마트스토어는 두자릿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