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의진, 싱글 ‘소녀, 빛을 달리다’ 19일 음원공개…첫사랑 3부작 완성


입력 2024.09.19 10:37 수정 2024.09.19 10:37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가수 신의진이 새 싱글 ‘소녀, 빛을 달리다’로 컴백한다.


19일 공개되는 신곡은 신의진이 그동안 공개한 J-Rock 장르의 연장선에서 내놓는 곡이다. 지난 6월 일본 활동을 시작한 이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전개되는 신곡으로, 일본 버전은 25일 현지 공개된다.


소속사는 “‘소녀, 빛을 달리다’는 2023년 6월 데뷔곡 ‘You're My Star’ 이후 다섯 번째로 내 놓는 싱글이다. 발표곡 ‘밤, 여름’은 현재에서 회상하는 과거의 이별, ‘별이 쏟아지는 미라클’은 사랑을 시작했던 고백의 기억, ‘소녀, 빛을 달리다’는 과거 처음 만남이 시작된 두근거림과 설렘을 담아 첫사랑 3부작을 완성했다”며 “스피디 하게 전개되는 곡 분위기에 맞게 신의진의 맑고 청량한 보컬톤이 조화를 이루며 귀엽고 달콤한 첫사랑의 감성이 형상화 된 곡으로 작곡가 허윤원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세 곡을 비교 감상하며 청량함 가득한 목소리로 전해지는 감성과 노랫말의 스토리를 연결해 보는 신의진의 첫사랑 트릴로지로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1년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2022년 엠넷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출연 이후 본격 가수로 데뷔한 신의진은 현재 연기 수업도 병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