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거래소는 스튜디오미르의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을 승인했다고 3일 밝혔다.
매매 거래는 오는 7일 개시하며 상장 당일에는 변동성완화장치(VI)가 미적용된다.
지난 2010년 설립된 스튜디오미르는 애니메이션 제작 전 공정을 내재화 한 애니메이션 총괄제작 기업이다. 2019년 넷플릭스와 장기 계약을 체결했고 디즈니, 드림웍스, 워너브라더스 등 글로벌 콘텐츠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 중이다.
공모가는 1만9500원으로 공모금액은 195억원이다.
샌즈랩, 공모가 최상단 1만500원 확정…경쟁률 1325.79대 1
6~7일 일반 공모…15일 상장
노천탕女 몰카그룹 결성해 상영회까지…30년간 1만명 도촬한 日고위직 남성들
기업 임원, 의사, 고위 공무원 등 전문직 남성들이 조직적으로 뭉쳐 일본 전역의 노천 온천탕(로텐부로)을 돌며 불법촬영을 하다 경찰 추적 끝에 붙잡혔다. 그룹의 우두머리 격인 50대 남성은 무려 30여년에 걸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3일 아사히신문 등에 따르면 일본 시즈오카현 경찰서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만나 이른바 '몰래카메라 그룹'을 결성해 활동해 온 A씨(31·의사), B씨(20·무직), C씨(54·무직) 등 3명을 아동포르노 금지법 위반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A씨는 2021년 9월 미성년…
[2/3 데일리안 퇴근길뉴스] '실형 선고되자 인상 찌푸린' 조국 "1심 판결 겸허히 받아들여…항소해 다툴 것" 등
▲'실형 선고되자 인상 찌푸린' 조국 "1심 판결 겸허히 받아들여…항소해 다툴 것"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자녀 입시비리와 감찰 무마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뒤 "판결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유죄 부분은 항소해 성실히 다툴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3일 복수의 언론보도에 따르면 조 전 장관은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1부(마성영 김정곤 장용범 부장판사)가 선고를 마친 직후 취재진에 "혐의 중 8∼9개 정도가 무죄 판결을 받았다"며 "이 점에 대해 재판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그러면서 "2019년 법무부 장…
KOVO “트레이드 규정 개선, 오지영 소급 적용 어려워”
한국배구연맹(KOVO)이 앞으로 트레이드로 이적하는 선수에 대해 출전 금지 조항을 없앤다.KOVO는 3일 GS칼텍스와 페퍼저축은행의 오지영 트레이드 합의 내용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연맹은 “이번 양 구단의 트레이드 합의 내용이 이적 관련 규정들인 한국배구연맹 규약 제74조와 제93조 내지 제96조에 적용되며, 본 조항들에 이적 선수의 출전 금지를 제한하는 규정이 없다는 확인 하에 최초 승인했다”라며 “선수의 기본권 및 공정성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위해 문체부의 유권해석을 요청한 결과, 선수의 권익이 침해되거나 구단 간 공정한 경쟁…
연금이 뭐길래…어머니 백골 시신 방치 40대 딸 구속기소
사체유기, 노인복지법상 방임 등 4개 혐의 적용2020년 8월~올해 1월까지 어머니 시신 방치경찰에서 "연금 끊길까봐 사망신고 하지 않았다" 진술
[속보] '내란 우두머리 혐의' 尹 전 대통령, 첫 형사재판 시작
尹이든 李든 재판 원칙은 동일해야 [기자수첩-사회]
“비용 부담” vs “가부장 문화”…결혼 망설이는 미혼남녀 이유
“이 약 먹으면 머리카락 난다”…탈모 부당광고 192건 적발
"시간당 85만원" 하버드대 인근 성매매 업소, 주인은 한인 여성이었다
"군색한 변명" VS “성인인데 뭘”…박성훈 이어 남윤수 또 19금 게시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후퇴’ 논란에 트럼프 “전자제품, 면제 아니다”
미국 정부가 13일(현지시간) 상호관세 부과에서 제외된 반도체 등 전자제품에도 관세를 부과하겠다는 입장을 재확인하며 관세정책에 후퇴가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자신이 소유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난 금요일(4월11일)에 발표한 것은 관세 예외(exception)가 아니다”며 “이들 제품은 기존 20% 펜타닐(마약성 진통제·일명 좀비마약) 관세를 적용받고 있으며 단지 다른 관세 범주(bucket)로 옮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다가오는 국가안보 관세 조…
[트럼프 스트레스] USTR 대표 "미·중 정상간 대화, 계획 없어"
[트럼프 스트레스] 미국인 4분의 3 "트럼프 관세로 물가 오를 것"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 오세훈 대선 불출마에 테마주 줄줄이 하한가
· 중국 희토류 수출 중단 보도에…국내 관련주 급등
· 美 반도체주 급락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약세’
· 2분기 흑자 전환 기대에…이마트, 2%대 상승세
· 조선주 '방긋'…HD현대중공업, 4%대 상승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