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합참 "北 동해상 발사 미사일, 준중거리탄도미사일"
"어차피 넌 불법" 모텔서 성매매女에 준 돈 다시 뺏은 30대男
서울 소재 한 모텔에서 성매매 여성에게 대금을 갈취하고 폭행한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문병찬)는 성매매와 강도상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했다.A씨는 서울의 한 모텔에서 작년 3월 성매매 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B씨와 120만원을 주고 성매매를 했다.A씨는 이후 B씨가 샤워를 하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간 사이 120만원을 절취하기로 마음먹고 바닥에 놓인 B씨의 가방을 들고 나가려 했다.이를 본 B씨가 막아서자 A씨는 B씨의 머리채를…
"히샤를리송, 내 얼굴 지워라"…4200만원 보낸 네이마르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자신의 얼굴을 등에 문신으로 새긴 히샤를리송(토트넘)에게 지워달라는 요구와 함께 4200만원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17일(현지시각) 브라질 현지 매체 '글로보'를 인용한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네이마르가 히샤를리송에게 자신의 얼굴을 지워달라며 문신 제거비로 3만유로(약 4200만원)를 송금했다.데일리스타는 "히샤를리송의 문신은 네이마르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며 "네이마르는 문신 제거를 하라며 히샤를리송에게 3만유로를 줬다"고 했다.히샤를리송은 지난 14일 브라질 유명 타투이스트를 통해 등…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홍준표 "30년 정치 인생 마지막 사명" 대권 출마 시사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10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