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회는 11일 오전 본회의를 열고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해임건의안을 상정했다. 상정된 해임건의안은 재적 의원 과반수 찬성으로 의결된다.
여당은 이에 반발해 집단 퇴장했다.
이태원 유가족協, 권성동 "세월호 길 가선 안 된다" 발언 분노
창립 기자회견 "세월호 간 길 어떤 길인데 안 된다는 거냐…정부 여당 태도 다시 돌아보라""이상민 행안부 장관 파면하라" 강력 촉구…기자회견 도중 일부 유가족 오열, 실신"지금은 유가족 모였지만 생존자 여러분들이 그날의 상황 증언해 달라"성역 없는 수사, 책임자 처벌, 유가족 소통공간·희생자 추모공간 마련 등 요구
코로나19 신규확진자 5만4319명…재유행 속 오름세 지속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5만 명대를 기록했다. 일요일 기준으로는 14주 만에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0시 기준 코로나 19 확진자가 5만4319명 늘어 누적 2772만8482명이 됐다고 밝혔다. 1주일 전인 지난 4일 4만6550명과 비교해 7769명 늘었다.일요일 신규 확진자 수만 놓고 보면 지난 9월4일 7만2112명 이후 14주 만에 가장 많은 수준이다. 재유행 속 확진자수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이날 신규 확진자 중 해외유입 사례는 52명으로 전날보다 9명 적었다.지역별 확진자 수(해외유입 포…
주호영 "이상민 해임안 강행, 이재명 수사·비리 덮기 위한 책략"
"민주당, 해임안 남발해 헌법상 권한 희화화""일요일 특별결의, 비정상적이고 이상한 것"
SSG, 외국인 타자 에레디아 영입 “워크 에식 훌륭”
SSG 랜더스가 11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소속의 외국인 타자 기예르모 에레디아(31)를 총액 100만 달러(연봉 90만, 옵션 10만)에 영입했다.쿠바 출신으로 쿠바 리그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한 기예르모 에레디아는 ‘201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 쿠바 대표팀 외야수로 활약하며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2016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계약한 에레디아는 곧바로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템파베이 레이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뉴욕 메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등의 팀을 거치며 7시즌 동안 메이저리그 통산 591경기에서 타율 0.231, 27홈…
권성동 "이재명, 토론 수락했더니 또 도망…1대1 무제한 토론하자"
[단독] 국민의힘 지도부, 삼일절 광화문 반탄 집회 참석 않기로
[속보] 경찰, 서울고검에 경호차장 구속영장 심의 신청
'1타 강사' 남편, 부부싸움 중 아내가 휘두른 술병에 맞아 사망
中 "신종 박쥐 코로나바이러스 발견…사람에 전파 가능"
광주에 전두환이 나타났다?…中 틱톡커, 코스프레하고 한국 여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