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모두투어는 올 3분기 영업손실이 45억원으로 전년 동기(100억원) 대비 적자폭이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액은 130억원으로 약 454% 증가했다.
모두투어, 사우디아라비아·이집트 신상품 홈쇼핑서 대박
모두투어는 업계 최초 일정의 '사우디아라비아+이집트 일주 10일' 신상품이 홈쇼핑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사우디아라비아와 이집트가 연계된 일정은 업계 유일의 모두투어 단독 상품으로 지난 23일 GS홈쇼핑을 통해 3800콜을 달성했다. 신규 지역 상품임에도 상당한 호응을 보였고 매출로 환산하면 약 110억원에 육박하는 수치다.모두투어는 지난 6월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과 업무협약 체결 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여행 상품 개발을 해왔고, 지난달 박지훈 여행 도슨트와 함께 사우디아라비아 현지답사 때 촬영한 생동감 …
캐치패션, 모두투어와 '럭셔리 여행 위한 럭키 이벤트' 진행
캐치패션은 국내 최대 여행 포털사이트 모두투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럭셔리 여행을 위한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캐치패션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해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원하는 상품을 쇼핑백에 담기만 하면 가장 쉬운 명품 직구 경험이 가능한 캐치구매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취지다. 캐치구매를 이용한 첫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등 닛코 괌 오션프론트 3박 ▲2등 사이판 코랄오션 디럭스오션 3박 ▲3등 싱가포르 라마다호텔 시티뷰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여행룩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
모두투어, 사우디아라비아 '도슨트 투어'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미지의 땅 사우디아라비아의 '도슨트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사우디아라비아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모래사막에서부터 깊고 풍부한 역사와 경이로운 자연, 다양한 문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유한 여행지이다.모두투어는 사우디아라비아 다양함을 가장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상품을 내놨다. 도슨트(docent)는 '가르치다'라는 뜻의 라틴어 'docere'에서 유래한 용어로, 도슨트 투어란 다양한 여행지의 깊은 역사에 인문학적 감성을 더한 스토리텔링과 현지 음식, 문화 등 여행 전반에 대하여 도슨트처럼 설…
모두투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 3년 연속 대상
모두투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고 매년 대국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한다. 경제, 산업,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2022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이다.지난 7월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과 1:1전화 설문으로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는 총 46만4633명(695만2553건)이 참여했고 모두투어는 온라인 투표 1…
모두투어, 스토리텔링 투어 '신한국이야기' 출시
모두투어는 여행에 스토리를 더한 국내여행 대표 브랜드 '신(新)한국이야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의 맛과 멋, 그리고 구석구석에 담긴 이야기를 전문가를 통해 스토리텔링 컨셉으로 운영된다. 신한국이야기의 모든 상품에 노쇼핑, 노옵션, 노팁과 프리미엄 리무진 버스와 해당 지역 특식을 공통 조건으로 모두투어에서 엄선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한다.첫 번째 '품격 한국이야기'는 남도, 다도해, 한려수도, 강원도 등 국내 대표 여행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소규모 그룹부터 출발이 가능해 친목…
한동훈 "이재명, 의회독재·제왕적 대통령 권력 다 휘두르려는 속셈"
이재명 '대북송금' 재판 23일 재개…법관기피 중단 4개월 만
김부선 "윤석열은 허수아비, 대통령은 김건희였던 것"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데일리 헬스] “사과에 ‘이거’ 뿌려 6kg 뺐다”는 이 방송인...뭐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