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래에셋생명의 실적이 올해 들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미래에셋생명이 올해 들어 3분기까지 거둔 당기순이익이 9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9.7%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1445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101.0% 증가했다. 영업수익은 2조8974억원으로 5.3% 늘었다.
미래에셋생명, 백혈병 어린이 위한 항균키트 1000개 후원
미래에셋생명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공동으로 소아암 환자를 돕기 위한 항균키트 ’호호상자’ 1000개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제작에 참석했다.호호상자 항균키트 전달은 미래에셋생명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된 활동은 올해 10년째를 맞이했다. 호호상자는 면역력이 약한 소아암 환자들에게 위생적인 생활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소모품인 항균 물품들로 구성됐다. 미래에셋생명은 10년간 누적 1만346명의 소암 환자에게 약 7000만원 규모의 항균키트를 전달…
미래에셋생명, 미세먼지 저감 위해 한강 숲 조성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이촌 한강공원에서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도심 속 숲을 조성하고, 미세먼지를 낮추기 위한 봉사활동 '한강에 숲을 선물합니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미래에셋생명은 2019년 비영리 환경단체인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촌 한강공원에 내년까지 3천㎡에 달하는 미래에셋생명 숲을 만들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숲이 완공될 때까지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직접 나무를 심고, 잡초 제거…
미래에셋생명, 24시간 상담 '디지털 ARS' 오픈
미래에셋생명은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디지털 ARS'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디지털 ARS는 스마트폰으로 미래에셋생명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자동으로 디지털 ARS가 연결되는 서비스다.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나온 업무를 선택해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상담원 연결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언제라도 음성 ARS 버튼을 눌러 상담원을 통한 업무 처리도 가능하다.화면을 직관적으로 구성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는 설명이다. 계약조회, 즉시이체, 대…
풍산개 파양이 불러온 ‘전 대통령 예우’…文 비과세연금·보조금확대 도마
"무상 양육 고마워하라" 발언 파문與 일제히 반발 "입양아동 취소 떠올라"'법령 미비해 반납' 주장엔 "거짓말"文이 강화한 '전직 대통령 예우'로 불똥
"이재명, 측근 얼굴 모르고 골프 기억도 없다면서…고인들 이름·얼굴은 공개하자?"
이재명 "어떤 참사에서 이름·얼굴 없는 곳에 온 국민이 분향하고 애도하나"찬성 시민 "세월호 참사 때도 명단 공개…제대로 추모하고 싶어"반대 시민 "정치적 이용은 유족 두 번 죽이는 일…민주당, 유족들이 촛불 들도록 부추겨"전문가들 "이재명 사법리스크 이슈 덮고 정부책임론 부각 의도…무엇보다 유족들이 원치 않아"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 대선 출마 선언…"개헌 대통령 될 것"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트럼프발 관세 전쟁 직격탄…국제유가 이틀 새 13.5% 급락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굿데이’ 기가 막힌 편집으로 존재감 無...김수현의 굴욕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