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고양시(갑) 2022년도 하반기 당원연수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라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생리대 등 최대 60% 할인
라엘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5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코베 베이비페어는 초보 부모들을 위해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안전용품 등을 판매한다. 라엘은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가 합리적인 가격에 라엘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출산 직후 오로와 같은 분비물로 패드 사용인 필수인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가지 제품으로 구성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60% 할인한다. 산모 기프트 세트는 피부가 민감해진 산모…
은행채 일괄신고서 규율 한시적 완화된다
은행채와 관련한 일괄신고서 규율이 한시적으로 완화된다.금융위원회는 28일부터 이 같은 내용의 채권시장 안정을 위한 일괄신고서 규제 유연화 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는 최근 회사채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은행채 발행물량 등으로 일반 기업 회사채가 외면 받는 구축효과가 발생하고 있다는 우려에 따른 것이다.은행은 자본시장법에 따라 향후 일정 기간 동안의 은행채 발행예정금액을 일괄해 사전신고를 하는 방식으로 은행채를 발행하고 있다. 그런데 일괄신고서상 발행예정금액의 감액은 20% 한도 내에서만 허용되고 있어 은행들이 시장 불확실성 증가에…
현대글로비스, 3Q 영업익 4781억원…전년비 51.8% ↑
3분기 연결기준 매출 7조142억원·영업이익 4781억원
금융당국 "대부업권, 서민층 신용공급 역할 다해야"
금융당국이 대부업권을 향해 서민층의 신용공급에 역할과 책임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금융위원회는 28일 금융감독원, 대부금융협회와 함께 마련한 대부업권의 서민층 신용공급 현황에 대한 점검회의에서 "대부업권도 서민금융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같이 주문했다.이날 금융당국은 대부업권의 서민층 신용공급 현황과 자금 조달 동향 등을 점검하고, 대부금융협회의 의견을 청취했다. 금융당국과 대부금융협회는 최근 경제여건 하에서 대부업권의 신용공급이 크게 줄어들 경우 서민층의 어려움이 늘어날 수 있다는 데 인식을 같이했다.금융당국 관계자는 "대…
국민의힘 당원연수 참석하는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고양시(갑) 2022년도 하반기 당원연수에 특강을 하기 위해 참석하고 있다.
한동훈 "이재명, 의회독재·제왕적 대통령 권력 다 휘두르려는 속셈"
이재명 '대북송금' 재판 23일 재개…법관기피 중단 4개월 만
김부선 "윤석열은 허수아비, 대통령은 김건희였던 것"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데일리 헬스] “사과에 ‘이거’ 뿌려 6kg 뺐다”는 이 방송인...뭐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