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피가 1일 장중 낙폭을 확대하면서 2300선 아래로 내려갔다.
이날 오후 2시 8분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36.39p(1.58%) 떨어진 2296.25를 가리키고 있다.
지수는 전장보다 10.28p(0.44%) 오른 2342.92로 개장한 뒤 장중 하락세로 전환했다.
코스피가 장중 2300선 아래로 떨어진 것은 2020년 10월 29일(2299.91) 이후 1년 8개월 만에 처음이다.
호반그룹, 협력사에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원 지급
호반그룹이 1일 협력사들에게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호반그룹은 창립 33주년 기념 행사에 협력사를 초대해 지원금을 전달했다. 올해 지원금은 지난해의 2배 규모다.이날 전달식에는 김상열 서울미디어홀딩스 회장,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재환 신세계전기 대표 등이 참석했다.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오늘 창립 33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은 성장의 열매를 국가와 사회에 나눌 때 기업 또한 지속 성장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겸손하고 착한 기업…
"의외로 짠 음식…소금 덩어리"…'유퀴즈' 김성권 교수가 경고한 식습관 [라이프톡톡]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아버지이자 의사 김성권 교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의외로 짠 음식들에 대해 설명했다.2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싱겁게 먹기 실천 연구회 창립자 김성권 교수가 출연했다.방송에서 김성권 교수는 매일 100명의 환자들이 일상생활이 어려운 모습을 보고 예방을 하기 위해 '싱겁게먹기실천연구회'를 실천하게 됐다고 말했다.이날 김 교수는 피자를 먹었다는 조세호에게 "피자는 안 짜죠? 거기에 함정이 있다. 치즈, 소시지, 페퍼로니는 다 기름이다. 거기에 소금이 많이 들어있으면 혀가 모른다. 물에…
민주당, 정치보복수사대책위 구성…"문재인·이재명 사안 적극 대응"
우상호 비대위원장이 위원장 겸임부위원장에 박균택 전 고검장 영입판사·검찰·경찰 출신들 두루 포진"임기제 퇴직 압박도 검토하겠다"
법원, 내일 전국노동자대회 '숭례문→삼각지' 행진 조건부 허용
행진 상한선 3만명…집회 참가자, 질서유지인 포함 4만5천명 참여 가능
검찰 ‘北피살 해수부 공무원 사건' 자료 분석 착수
사건 당일 文정부 ‘6시간 행적’ 집중 추궁유족, 검찰에 해경 초동수사 자료·선원 진술조서 등 제출
[속보] 명품 플랫폼 발란, 기업회생 절차 신청
김기현 "닥치고 탄핵하겠단 민주당, 이미 위헌정당…해산돼야 마땅"
이재명, '대장동 증인' 4연속 불출석…법조계 "강제구인 실질적으로 어려울 듯"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막대사탕의 위험성’...6살 아이 먹다 넘어져 소뇌까지 관통
방탄소년단(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 수사 중지, 왜?...팬들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 삼성전자, 공매도 첫날 ‘6만전자’ 반납
· 트럼프 "휴전합의 안 하면 러 석유에 관세" …석유株, 동반 강세
· 공매도 첫날 타깃된 2차전지주…LG엔솔·SK이노 급락
· 한솔PNS, 최대주주 공개 매수 소식에 ‘상한가’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