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토케,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기념 캠페인


입력 2022.05.16 11:48 수정 2022.05.16 10:4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50년간 전 세계 1300만개 판매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스토케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토케는 1972년부터 전 세계에서 아이들의 성장을 함께해 온 트립트랩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트랩의 50년 역사를 모아보는 인포그래픽 영상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트립트랩과 함께한 추억여행 사연 공모 이벤트를 스토케 공식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트립트랩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피터 옵스빅(Peter Opsvik)’이 식탁의자에 앉은 아들이 발이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해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유아용 가구에 인체공학의 개념을 도입한 선구적인 제품으로 인정받는 트립트랩은 곡선형 등받이와 시트, 발판 구조는 핵심 성장점인 등과 허벅지,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바른 성장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립트랩은 성장에 따라 의자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136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품질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스토케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130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이는 곧 출시 이래 2분당 1개씩 판매된 셈”이라며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