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선거운동 일정을 전면 중단했던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국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심상정 "국민들께 심상정과 정의당의 재신임을 구하겠다"
선거운동 일정을 전면 중단했던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국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심 후보는 "이번 대선에서 국민들께 심상정과 정의당의 재신임을 구하겠다"고 밝히며 "이 모든 것이 거대양당의 횡포 때문이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당이 작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억울하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약자를 위한 진보정치가 더욱 절실하기에 그것이 아무리 고단하고 힘든 길이라 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진보정치 20년을 딛고 당당하게 미래로 나갈 수 있도록 저 심상정의 마지막 소임을 다…
심상정 "결코 여기서 멈춰 서지 않겠다. 마지막 소임 다할 것"
심상정 "거대양당의 횡포 때문이라고 말하지 않겠다. 마지막 소임 다할 것"
심상정 "뼈아픈 오판 인정…국민께 재신임 구하겠다"
"저 역시 정치의 일부, 무한한 책임느낀다"대선 완주 의지 "힘든 일 피해가지 않겠다"
심상정, 닷새만 활동 재개…오늘 선대위 쇄신방안 발표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칩거'를 끝내고 17일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 12일 돌연 일정 중단을 선언한 뒤 '숙고'에 들어간지 닷새만이다.심 후보는 이날 오후 국회 본관에서 '심상정 후보, 국민께 드리는 말씀' 기자회견을 열고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할 예정이다.대국민 메시지에는 진보 정치 현실에 대한 진단과 선대위 전면 쇄신의 필요성, 숙고 했던 위기 타개 방안 등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앞서 심 후보는 지지율이 좀처럼 반등하지 못하고 한자릿수에 머물자 지난 12일 일정을 중단하고 칩거에 들어갔다. 쇄신이 필요하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
美 트럼프, 관세 때리고 보조금은 뺏나…고심 깊어지는 韓 반도체
"'전국민 25만원 포기할테니 추경' 호떡 뒤집듯"…이재명 vs 유승민 '뜨아아' 2라운드?
빗썸, 신규 상장 코인 '수수료 4%' 오류…금감원에도 보고
일본 여행은 '아무때나' 간다…성수기 따로 없는 여행지
경찰, '대전 초등생 피살 사건' 수사에 프로파일러 5명 투입
[데일리 헬스] '46세' 하지원, 동안 비결 공개..."'이것'에 밥 말아 먹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