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제시장 커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일부 음료 가격을 인상한 13일 오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프레스센터점에 가격 인상 안내문이 놓여있다. 스타벅스의 가격 인상은 7년 6개월 만으로 13일 이전 구매한 기프티콘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오늘부터 음료 가격 인상
스타벅스, 오늘부터 개인컵 이용시 400원 할인
스타벅스 코리아가 1월 13일부터 개인 다회용컵 사용 활성화와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개인컵 사용 할인 및 별 적립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강화해 나간다.스타벅스는 그동안에도 개인컵 이용 시 300원의 할인 또는 에코별 1개 적립 혜택을 제공해 온 바 있다. 13일 오늘부터는 지속적인 개인 컵 사용 장려를 위해 기존 300원의 할인 혜택을 400원으로 강화한다.또한 개인컵을 사용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가격 할인 혜택 대신 에코별 적립을 선택할 경우에는 더블 에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통해 2월 2일까지 제조 음료당 기존 에코별…
여권 내 번지는 '스타벅스 보이콧'…"이제 그만" 자제 요구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멸공' 발언에 정치권이 들썩이고 있다. 국민의힘 측에서는 '멸공 인증 릴레이'를 벌였고, 여권 인사들은 하나 둘 스타벅스 불매를 선언하고 나섰다. 다만 예상보다 논란이 거세자 여야 양측 다 당내에서 자제하자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유기홍 의원은 1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멸공놀이에 하루만에신세계 시가총액 1700억원 가량이 증발했다"며 "북한 리스크가 걱정이라면서 멸공 타령이라니, 아무래도 진짜 문제는 오너 리스크"라고 적었다.이어 "남북기본합의서가 남북한을 '평화 통일을 지향하는 특수관계'로…
황교익도 불매 선언?…"스타벅스 BGM으로 멸공의 횃불 추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멸공' 발언에서 시작된 이슈가 온라인을 넘어 재계와 정치계에서도 쟁점화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마트가 운영 중인 스타벅스의 가격 인상 소식이 전해지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씨가 비판조의 글을 올렸다.지난 10일 황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시글을 올리며 "'공간을 판다'는 스타벅스가 원두 가격이 올랐다고 커피 가격을 올리면 안 되지요"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커피의 질을 떨어뜨리거나 양을 줄이는 게 맞지요. 이래저래 스타벅스 공간이 싫어졌습니다. 태극기부대나 일베에게 스타벅스의 공간을 양보하겠습니다"며 최…
"스타벅스 불매? 그래봐야 본인들만 손해지…" 정용진 응원나선 강용석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멸공' 발언을 두고 일각에서 'NO정용진' 불매운동 조짐이 일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오히려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고, 스타벅스 텀블러들을 잔뜩 구매하며 정 부회장을 응원하고 나섰다.김세의 대표는 10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SSG랜더스 스타벅스 특별 에디션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이어 김 대표가 "민주당이나 좌파진영이 신세계 불매운동, 스타벅스를 불매한다고 한다"고 하자 강용석 변호사는 "스타벅스 안 마시겠다는 사람이 주변에 한 서 너명…
[속보] 한화 김승연 회장, ㈜한화 지분 11.32% 세아들에 증여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경쟁 청과물가게 사장 흉기 살해한 40대 중국인 구속기소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식은 게 느껴져” 김수현 기자회견 앞두고 2018년 나눈 문자 공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