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슈퍼, 고당도 프리미엄 과일 최대 반값 행사


입력 2021.12.30 12:43 수정 2021.12.30 10:43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일반 과일 대비 당도 20% 높은 ‘리얼허니’ 과일 선별 후 브랜드화

1월1일 스낵티니 토마토’ 50% 할인 판매

롯데슈퍼는 당도가 높은 프리미엄 과일을 최대 반값 할인하는 ‘리얼허니 데이’ 행사를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시행한다.ⓒ롯데쇼핑

롯데슈퍼는 당도가 높은 프리미엄 과일을 최대 반값 할인하는 ‘리얼허니 데이’ 행사를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시행한다.


롯데슈퍼의 ‘리얼허니’는 일반 과일 대비 당도가 20% 더 높은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다.


과일 전문 MD가 유명산지에서 엄선한 과일 중, 총 3회 이상의 엄격한 당도 테스트를 통과한 과일에만 ‘리얼허니’ 브랜드를 부여한다. ‘리얼허니’ 브랜드는 2019년에 론칭해 현재는 14개 품목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슈퍼는 ‘리얼허니’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고당도 프리미엄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얼허니 데이’를 기획해,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정례화한다.


1월1일 롯데슈퍼 직영점 전점에서 ‘리얼허니 데이’를 첫 시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리얼허니 스낵티니 토마토(1KG/박스)’를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얼허니 스낵티니 토마토’는 외관이 길쭉하고 과육의 밀도가 높아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일반 방울토마토보다 20% 높은 고당도의 신품종 토마토다.


심영석 롯데슈퍼 과일팀 팀장은 “가격보다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리얼허니 브랜드의 상품 종류를 내년 30개 품목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리얼허니 데이’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고당도의 품질 좋은 과일을 최대 반값의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