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뉴욕 타임 스퀘어, 英 런던 피카달리 광장서 상영
LG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알리기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30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이 노래는 지난달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달 초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계 곳곳에서 많은 호응을 얻으며 3주 만에 전체 조회수 5000만회를 육박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美 뉴욕 타임 스퀘어, 英 런던 피카달리 광장서 상영
LG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알리기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30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이 노래는 지난달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달 초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계 곳곳에서 많은 호응을 얻으며 3주 만에 전체 조회수 5000만회를 육박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