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거래소, 증권사와 'KRX금시장 활성화' 공동 마케팅


입력 2021.11.15 11:39 수정 2021.11.15 11:39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전경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본부는 15일 KRX금시장 회원인 증권사와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신규계좌 개설자 및 거래 참여자를 대상으로 골드바, 태블릿PC, 기프티콘 등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주관하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 KB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6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나 참여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최근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증권사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KRX금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전경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본부는 15일 KRX금시장 회원인 증권사와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신규계좌 개설자 및 거래 참여자를 대상으로 골드바, 태블릿PC, 기프티콘 등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주관하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 KB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6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나 참여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최근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증권사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KRX금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