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혜택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FIT 카드는 스마트폰에서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 및 현대아울렛 8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명품 및 화장품·컨템포러리 등 세개 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기본적립율(0.1~0.2%, 상품군별 상이)에 최대 2%를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무이자 할부(12개월) 혜택도 상·하반기 각 1회씩 제공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신용카드 발급 가능 고객 대상으로 신청 가능하며, 현대백화점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2030 고객의 구매 비중이 높은 명품·화장품·컨템포러리 상품군 구매 시 적립 혜택을 강화한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혜택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FIT 카드는 스마트폰에서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 및 현대아울렛 8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명품 및 화장품·컨템포러리 등 세개 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기본적립율(0.1~0.2%, 상품군별 상이)에 최대 2%를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무이자 할부(12개월) 혜택도 상·하반기 각 1회씩 제공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신용카드 발급 가능 고객 대상으로 신청 가능하며, 현대백화점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2030 고객의 구매 비중이 높은 명품·화장품·컨템포러리 상품군 구매 시 적립 혜택을 강화한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