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은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동환기창은 환기 기능을 갖춘 휴그린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하면서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환기창 Pro’의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 고효율의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였다.
제품 디자인도 한층 개선됐다.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이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휴그린은 자동환기창 Pro를 앞세운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이번주부터 진행한다. 하반기 캠페인에서는 모델 신민아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환기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며 “창을 열 수 없는 날엔, 창을 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금호석유화학은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동환기창은 환기 기능을 갖춘 휴그린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하면서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환기창 Pro’의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 고효율의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였다.
제품 디자인도 한층 개선됐다.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이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휴그린은 자동환기창 Pro를 앞세운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이번주부터 진행한다. 하반기 캠페인에서는 모델 신민아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환기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며 “창을 열 수 없는 날엔, 창을 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