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재원 최고위원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고 있다.
최고위 참석하는 이준석-김기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김기현 원내대표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이준석 "김재원은 민주당에 화이트 해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김재원 최고위원이 1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 대표는 민주당 대선 선거인단 '역선택' 논란과 관련해 "페이스북에 공개적으로 민주당 경선룰의 취약점을 알려준 김재원 최고위원은 누가 봐도 화이트 해커"라고 밝히며 "반 농담으로 말씀드리면 오히려 김 최고위원이 껴있는 것이 민심에 가까운 결과"라고 말했다.
이준석 "여가부와 통일부, 수명 다했거나 애초에 역할 없어"
"특임부처 20년, 특별 임무 평가해야"
이준석 "통일부-여가부 수명 다했거나 아무 역할 없는 부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작은정부론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통일부 폐지 필요성을 언급하니 더불어민주당의 다양한 스피커들이 저렴한 언어와 인신공격으로 대응했다"고 비판하며 "민주당은 최소한의 품격을 갖추라. 여가부와 통일부는 특임 부처이고, 생긴 지 20년 넘은 부처들이기 때문에 그 특별 임무에 대해 평가할 때가 됐다. 수명이 다했거나 애초 아무 역할이 없는 부처들"이라고 말했다.
이준석, 최고위 모두발언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오늘 날씨] 아침은 쌀쌀하지만 전국 대체로 맑은 주말...'춘곤증'에 좋은 음식 3가지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中에 일주일 머무른 이재용... 어떤 먹거리에 힘줄까
“더 내라” “그것 뿐이냐” 연예인 기부리스트 등장 ‘논란’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데일리 헬스] 오나라, '다이어트 보조제' 탓에 뚝 떨어진 식욕...'이 질환' 환자들 주의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