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위니아딤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 광고 공개


입력 2021.07.02 09:46 수정 2021.07.02 09:46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국내 최초 와인셀러 탑재 4도어 냉장고

위니아딤채가 공개한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 광고 스틸컷.ⓒ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2일 와인셀러를 탑재한 국내 최초 4도어 냉장고 ‘위니아 보르도’와 정온 기술과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위니아 프렌치' 프리미엄 냉장고를 담은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광고영상에는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실사와 일러스트를 혼합하는 특수 제작 기법이 적용됐다.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와인 본연의 맛과 향을 보관해준다는 키워드를 담아 트렌디한 인물이 와인을 즐기는 장면으로 연출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개성 넘치는 스케이트 보더의 묘기와 신나는 가든파티를 즐기는 인물들과 함께 그려졌다. ±0.3도 편차의 초정밀 정온기능으로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을 부각한다.


이번 광고영상은 유튜브를 시작으로 주요 TV채널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K-POP 스퀘어 미디어'에도 송출을 시작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위니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