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S25, 오비맥주와 함께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입력 2021.06.10 14:01 수정 2021.06.10 14:0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노블홉 특유의 꽃내음과 달콤한 맥아로 균형을 만든 라거타입 수제맥주

6월말까지 구입 고객 대상 텐트, 워터저그 등 경품 증정

ⓒGS리테일

GS25가 8번째 차별화 수제맥주로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노르디스크맥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노르디스크맥주’는 라거타입 수제맥주로 100% 몰트에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다. 노블홉 특유의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꽃내음이 맥아의 단맛과 완벽한 균형을 이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로 탄생됐다.


생산은 오비맥주의 맥주 생산 기술을 접목한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KBC(Korea Brewers Collective)에서 생산한다. 가격은 3500원이며, 4캔 만원 행사를 통해 개당 2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GS25와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노르디스크맥주’의 맛은 외부 활동이 많고 기온이 올라가는 6~8월 GS25 맥주 매출 데이터에서 상쾌한 맛을 보이는 라거 타입 맥주 구성비가 75%로 높은 것에 착안해 라거 스타일로 선보인다.


캔 디자인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베이지 컬러에 시그니처 로고 북극곰을 캔 전면에 표현했다.

노르디스크(Nordisk)는 1901년 덴마크에 설립돼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북유럽 고유의 느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최근 특유의 이미지를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한 제품에 담아 선보이며, 지속적인 매진 기록과 함께 SNS에 다양한 이미지가 업로드 되고 있다.


GS25는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THE P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노르디스크맥주’ 구입 고객이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4개당 1번의 응모 기회가 생기고,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르디스크 미트가르드 텐트 등 다양한 텐트와 워터저그, 유어스버터갈릭팝콘 등 3만50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구종 GS25 주류 MD는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고,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해본 색다른 수제맥주를 선보이고자 오비맥주, 노르디스크와 힘을 모아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출시 행사를 통해 개성 있는 노르디스크맥주를 즐기고, 워터저그 등 다양한 경품도 받는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