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비대위 발언하는 김종인
<포토>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 향하는 김종인-주호영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서울을 바꾸는힘 제1차 맞수토론' 인사말하는 김종인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을 바꾸는힘 제1차 맞수토론'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종인, 안철수·금태섭 겨냥 "혼자 살려다 다 죽는다"
제3지대 단일화 협상 마찰 겨냥해 비판안철수·금태섭, 토론 횟수·형식 두고 공방"후보 간 토론, 특정 후보 유리하게 안 돼국민 물음에 자유자재 답변 역량 갖춰야"
<포토> 김종인 "야권 단일화는 국민의 명령, 모두의 팀 플레이로 이뤄져야하는 필승 전략"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서울시장 야권단일화는 국민의 명령이라는 것을 설 민심을 통해 확인했다. 이러한 국민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따를 것"이라고 밝히며 "단일화는 한 사람의 개인기가 아닌 모두의 팀 플레이로 이뤄져야 하는 필승 전략이다. 행여나 후보 한 명이 나 혼자 살겠다고 고집하면 모두가 죽는 공멸 상황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인식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역시 이재명 외 '차표' 없나…박용진, 대권 전격 불출마 선언
尹에 울던 MBC, 尹 파면에 웃었다…‘뉴스특보’·‘뉴스데스크’ 시청률 1위
“AI에 시켰나”…노벨상 경제학자, 트럼프 관세 정책 맹비난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대만서 20대 한국 유학생, 길거리 흉기 피습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