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포토> 교섭단체 대표연설하는 이낙연 대표
<포토>국가균형발전특별위원회 발대식 발언하는 이낙연 대표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국가균형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이 1일 국회에서 열린 국가균형발전특별위원회 발대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포토> 생각에 잠긴 이낙연 대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84회국회(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포토> 머리 맞댄 민주당, 대화하는 이낙연-김태년-김영진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운데)가 1일 국회에서 열린 임시국회 개회식에 참석 김태년 원내대표, 김영진 원내수석부대표와 이야기하고 있다.
<포토> 이낙연 "북 원전 극비리 건설? 발상 자체가 비현실적, 야당의 저급한 정치"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이낙연 대표가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문재인 정부가 북한 원자력발전소 건설을 지원하려 했다는 야당의 의혹 제기와 관련해 "북 원전이 극비리에 건설될 수 있다는 야당의 발상 자체가 비현실적이다. 야당의 문제제기는 처음부터 가짜쟁점이고 상상쟁점"이라고 밝히며 "지금 유엔(UN)과 미국의 강력한 대북제재가 계속되는 마당에 북한 원전을, 그것도 극비리에 지어준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선거만 닥치면 색깔론을 들고 나오는 낡고 저급한 정치를 야당은 지금도 되풀이하고 있다"고 비판…
[오늘 날씨] '꽃샘추위' 풀리고 큰 일교차 주의...봄맞이 대청소 '꿀팁'
'헌재 19년 연구관'이 '尹 탄핵 기각' 확신하는 배경은 [정국 기상대]
한국 또 저격한 일론 머스크 "이런 추세 바뀌지 않으면…"
"진짜 침대 밑에 괴물 있는데…" 모르는 남자 숨어있었다
[데일리 헬스] '피겨 왕자' 차준환, 금메달 식단 공개...부작용은?
김수현 기자회견 본 누리꾼 "왜 신뢰가 떨어지냐면...모순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