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기성용이 2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입단 기자회견에 참석해 꽃다발을 전달받고 있다. 기성용은 11년의 유럽생활을 마치고 친정인 FC서울로 복귀했다.
한혜진, ‘재계약’ 없이 지킴엔터 떠난다
배우 한혜진이 지킴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지킴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랜 시간 함께 걸어온 한혜진 배우와의 긴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했다”며 전속계약 만료 사실을 밝혔다.이어 “한혜진 배우에게 매 순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이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한혜진은 지난 5월 방송된 tvN 가정의 달 특집극 ‘외출’의 주연으로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오는 16일에는 올리브 채널 ‘밥블레스유2’에 인생 언니로 출연할 예정이다.한편 지난 2001년 연예계에 …
[무관중 두 달①] '어색한 침묵' 코로나19가 불러온 진풍경
랜선 응원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라사람 대신 관중석 채운 인형과 현수막
<포토> 꽃다발 받는 기성용
<포토> 기성용 'FC서울로 복귀'
<포토> 기성용, '11년 만에 FC서울 복귀'
기성용이 2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입단 기자회견에 참석해 유니폼을 전달받고 있다. 기성용은 11년의 유럽생활을 마치고 친정인 FC서울로 복귀했다.
안철수, 한동훈 겨냥 "국민은 '정치 경험 부족' '검사 2기 정권' 안 뽑을 것"
한덕수, 이재명과 맞대결 시 격차 가장 작았다 [리얼미터]
아내 명의 족발집 운영 공무원…법원 "겸직 금지, 징계 정당"
“아빠가 엄마를” 부부 투신해 사망...딸도 칼 찔려
"숨을 못 쉬겠어" 17세 치어리더가 진단 받은 '팝콘 폐'
박나래 자택 턴 도둑 ‘구속’됐다 “내부 소행 NO...장도연 루머 법적 조치”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반도체 새 관세 다음 주 발표”… 아이폰 관세도 거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반도체 관세에 대해 다음 주에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AFP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서 워싱턴으로 돌아오는 대통령 전용기 ‘에어포스원’ 기내에서 취재진과 만나 “다음주 동안(over the next week) 반도체에 대한 새로운 관세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의 이같은 언급은 한국 시간으로 이번 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트럼프 대통령은 이어 반도체 관세에 대한 질문에서는 “멀지않은 미래에 시행될 것”이라고 언급했고, 관세율에 대해서는 “다…
[트럼프 스트레스]'관세'에 휘청 비트코인, 이번엔 '경기침체론'
[트럼프 스트레스] "혼란→안도→혼란" 美 관세 之 행보에 스마트폰 ‘안절부절‘
정기수 칼럼
한덕수, (기왕 하려면) 반기문 말고 윤석열 돼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尹이든 李든 재판 원칙은 동일해야 [기자수첩-사회]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