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에 효민이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남태현 측 “청담동 파티 참석, 부주의한 행동 반성” 사과
다수의 스타들이 참석해 논란이 된 ‘청담동 파티’에 가수 남태현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지자 사과 입장을 밝혔다.남태현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20일 “남태현이 9일 청담동의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파티에 초대돼 참석했다”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주의하게 행동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또 소속사는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향후 이런 일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노력하겠…
이민정·효민·김희정·이주연 측 "이태원 아닌 청담동 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일어난 이태원에서 연예인들이 참석한 파티가 열렸다는 보도에 대해 해당 연예인들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스포츠경향은 20일 배우 이민정, 김희정, 이주연, 티아라 출신 효민 등 연예인들이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도 지난 9일 패션계 유명인사 A씨가 연 이태원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보조가 나오자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내고 "'이태원 파티' 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고 밝혔다.이어 "이민정은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에…
<포토> 청년의 날 발대식 '거리두기 실종'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열리고 있다.
<포토> 국민의례하는 안철수 대표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포토> 청년의 날 발대식 참석한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女 폭행 논란' 밴드 잔나비 출신 윤결, 尹 탄핵 인용 후 "X 같은 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