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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공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입력 2019.12.02 13:30 수정 2019.12.02 13:30        조재학 기자
김성국 한국가스공사 도시가스영업부장(왼쪽)과 고호준 가스공사 도입영업본부장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취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2016년에 이어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가스공사는 이번에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채희봉 가스공사 사장은 “이번 SQ 인증 2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철저한 서비스경영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CS 혁신활동에 매진하겠다”며 “고객과 국민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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